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수도요금 고지서 이메일 전송 오류)에 대한 답변 원OO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시민님께 감사드리며, 수도요금 고지서가 이메일 전송 오류로 인해 시민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점에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시민님이 요청하신 이메일 전송 오류에 대한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악구 남현동 10**-* 101호에 대한 원OO시민님의 5월수도요금 전자고지서(이메일)는 5.18. 해지가 되어, 7월고지서 부터는 시민님 이메일 주소로 발송이 안되고, 종이고지서(OCR형식)로 검침원들이 101호 거주자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부과된 101호에 대한 5월수도요금 고지서는 우편으로 재발송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시민님께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권오병 주무관 최덕기 행정지원과장 05/19 이두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2588 ( ) 접수 ( ) 우 07062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23 /전송 20-3146-4478 / / 부분공개(6)
12104688
20211012215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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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지원과-12588
D00000301528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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