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각장애인 바우처택시 시범운영 사업 2월 정산내역 송부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 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 (경유) 제목 시각장애인 바우처택시 시범운영 사업 2월 정산내역 송부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17년 바우처택시 시범 운영기간 발생하는 대상자 요금 지원액과 바우처택시 운전원 콜비를 매월 정산하여 지급하기로 한 바, 3. 아래와 같이 신한카드 및 콜택시 회사의 ´17년 2월 바우처택시 정산내역을 송부드리오니, 확인 후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위 : 원) 구분 신한카드 나비콜 동부엔콜 오류 발생 복지 미적용 대상 정산건수 매입기준 4,162건 (’17.1.31.~’17.2.27.) 2,560건 1,842건 5건 235건 지원금액 28,629,804 3,932,000 2,816,000 34,320 - 4. 끝으로 항상 서울시 장애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센터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범운영기간 발생되는 부정이용자 및 현금결제 이용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바우처택시 사업이 내실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신한카드 2월 이용자 지원금액 청구 요청 공문 1부. 2. 나비콜 2월 바우처택시 콜비 발생 내역 지급 요청 공문 1부. 3. 동부엔콜 2월 바우처택시 콜비 발생 내역 지급 요청 공문 1부. 4. 오류 발생으로 인한 이용자 개별입금 대상 내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태완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강해라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3/21 代김지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552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stick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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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_2월_신한카드 요금 청구 공문.pdf

    비공개 문서

  • 2017_2월_ 나비콜 콜비 청구 공문.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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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_2월_동부엔콜 콜비 청구 공문.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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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월 오류발생(센터 개별입금내역).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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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시각장애인 바우처택시 시범운영 사업 2월 정산내역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5522 생산일자 2017-03-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완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29451286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사업및정책 > 장애인지원사업관리 > 장애인심부름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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