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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간) 서울시, 상반기 온라인쇼핑 피해신고 분석…의류·마스크 피해 크게 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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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상반기 온라인쇼핑 피해신고 분석…의류·마스크 피해 크게 줄어
 -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21년 상반기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2,988건) 분석 결과 발표
 - 피해접수 중 30%는 환불 및 배상완료, 15%는 교환·계약이행 등 실질적 피해구제 진행
 - 공급안정화로 마스크·손소독제 피해 크게 감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의류 관련 피해도 줄어
 - 市전자상거래센터, 24시간 온라인신고센터 운영…피해신고 2건 중 1건은 구제완료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석간) 서울시, 상반기 온라인쇼핑 피해신고 분석…의류·마스크 피해 크게 줄어

문서 정보

(석간) 서울시, 상반기 온라인쇼핑 피해신고 분석…의류·마스크 피해 크게 줄어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작성자(책임자) 최은희 생산일 2021-08-17
관리번호 D0000043274634 분류 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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