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간)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궁금증 해결 `챗봇 상담서비스` 개시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따릉이 회원가입부터 대여·반납 등 많이 묻는 질문”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궁금증 해결 「챗봇 상담서비스」개시
 - 회원가입 방법, 이용요금, 대여 방법 등 많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챗봇 서비스
 -「서울자전거 따릉이」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조성일 이사장 “따릉이 운영의 핵심은 안전과 편의, 개선 활동 지속”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석간)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궁금증 해결 `챗봇 상담서비스` 개시

문서 정보

(석간)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궁금증 해결 `챗봇 상담서비스` 개시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42904677 등록일 2021-07-01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설공단 시설공단
작성자(책임자) 노혜림 생산일 2021-06-30
라이선스 CC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