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미세먼지 비상] ‘아이들이 맘껏 숨 쉬는 서울’ 위한 타운홀미팅

문서 본문

1.23 서울시는 미세먼지에 대한 영유아 양육 부모들의 의견을 듣는 타운홀미팅을 개최한다. 사진은 아이에게 마스크를 씌우는 시민ⓒnews1

1월 23일 서울시는 미세먼지에 대한 영유아 양육 부모들의 의견을 듣는 타운홀미팅을 개최한다. 사진은 아이에게 마스크를 씌우는 시민

■ ‘아이들이 맘껏 숨 쉬는 서울’ 타운홀미팅
○ 일시 : 2018. 1. 23(화) 11:00~12:00
○ 장소 : 서울시 NPO 지원센터 1층(남대문로9길 39 부림빌딩)
○ 참석대상 : 아이를 키우는 부모 누구나
○ 주최 : 서울시, 맑은하늘만들기 시민운동본부
○ 문의 : 서울시 환경정책과 02-2133-3517

눈 뜨면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게 일상이 된 요즘. 서울시는 1월 23일 NPO지원센터에서 미세먼지 문제 해법을 찾는 타운홀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타운홀미팅은 미세먼지에 취약한 영유아 양육 부모들 의견을 듣고 이를 정책에 어떻게 반영할지 고민하는 자리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의 건강위해성, 예방법은 물론 관련 정책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행사장에는 유아, 어린이를 위한 놀이공간을 운영하여 부모님들이 편안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놀이공간에는 보육교사와 안전요원 등을 배치하여 만약에 있을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타운홀미팅에 참석한 이들 누구나 미세먼지 대책과 관련해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으며, 서울시는 이날 나온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미세먼지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서울NPO지원센터 위치도

서울NPO지원센터 위치도

문서 정보

[미세먼지 비상] ‘아이들이 맘껏 숨 쉬는 서울’ 위한 타운홀미팅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8-01-22
관리번호 D0000032658273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