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기억하고픈 서울의 추억을 담아주세요

문서 본문

서울의 추억

서울시가 ‘서울스토리(www.seoulstory.kr)’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 서울에 얽힌 추억을 주제로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서울스토리’는 서울의 숨은 명소를 시민이 직접 발굴하고 함께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시민 누구나 스토리텔러가 되어 서울 구석구석에 관한 이야기,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공모 주제는 ‘시대별 핫 플레이스’, ‘서울의 추억’, ‘그때 그 서울’, ‘나의 서울&부모님의 서울’ 등 4가지로, 원하는 주제를 골라 응모하면 됩니다.

사진과 글, 웹툰, 동영상 등 온라인 게재가 가능한 콘텐츠면 응모가 가능하고 서울스토리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이야기 등록하기>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당선작은 관광 및 여행전문작가, 사진기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발,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또 서울스토리북에도 실릴 예정입니다.

서울시 김재용 관광사업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추억이 깃든 서울의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서울에 담긴 개인의 추억 이야기를 통해 서울의 매력적인 모습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의 : 관광사업과 02-2133-2783

문서 정보

기억하고픈 서울의 추억을 담아주세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6-04-19
관리번호 D0000025879061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