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포토] 노란 화신(花信)이 한강에 도착했습니다

문서 본문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일대에서 `2015년 한강 서래섬 유채꽃 축제`를 개최합니다.

특히 올해는 새롭게 특별프로그램인 '채움'과 '유채통' 두 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채움'은 서래1교 앞에 축제 10회를 기념하는 `10`이라는 조형물을 시민들이 노란 종이비행기를 접고 채워 완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채통'은 유채꽃 축제의 노란 우체통을 이르는 말로, 엽서에 글을 남겨 '유채통'에 부치면 가을 '메밀꽃 축제'의 일주일 전 수신자에게 전달되는 장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미션 빙고(5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소정의 선물 제공)'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은 9호선 신반포역·구반포역, 4·9호선 동작역을 통해 가장 가까운 한강나들목을 이용해 방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angang.seoul.go.kr/),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ngangflower)을 확인하시거나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02-3780-0796)로 문의하세요.

서래섬 유채꽃 축제ⓒguillaumekim

서래섬 유채꽃 축제ⓒguillaumekim

서래섬 유채꽃 축제ⓒ뚜군

서래섬 유채꽃 축제ⓒ예니

서래섬 유채꽃 축제ⓒ뚜군

문서 정보

[포토] 노란 화신(花信)이 한강에 도착했습니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5-05-14
관리번호 D0000022318506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