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하(夏)! 블링한 여름밤' 청계광장 밤도깨비야시장

문서 본문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시즌마켓 전경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시즌마켓 전경

더위가 한풀 꺾인 8월 중순, 이제 여름을 즐길 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청계광장에서는 1년에 네 번, 계절별로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시즌마켓이 8월 18일 ~ 20일 3일간 열립니다. 먹거리, 살거리는 물론 전문 촬영기사가 찍어주는 인생샷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습니다. 여름밤 정취를 도심 속에서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이번 주말엔 청계광장으로 떠나세요!

※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8월 18일 ~ 20일 3일간 저녁 6시부터 11시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시즌마켓’은 여름시즌에 맞춰 ‘하(夏)! 블링 마켓’이라는 콘셉트로 개최된다.

‘하(夏)!블링 마켓’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청계광장 시즌마켓에서는 나를 더욱 빛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약 50개의 핸드메이드 부스가 각자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담은 개성 있는 상품들을 내놓는다. 여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비롯하여 향수, 가방,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품목을 갖췄다.

핸드메이드 제품을 살펴보는 시민들

핸드메이드 제품을 살펴보는 시민들

핸드메이드 제품 구매자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제품 구매자에게 1만 원당 1개씩 주어지는 스탬프를 4개 모으면 특별 제작된 포토존에서 전문 촬영기사가 사진을 찍어주는 ‘블링블링 인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은 즉시 모바일로 전송되며, 촬영한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할 경우, 인화한 사진을 받을 수도 있다. 참여규모는 1일 30명이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푸드트럭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 푸드트럭

이외에도 스탬프 2개로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밤도깨비 폴라로이드샷’ 이벤트를, 스탬프 1개로는 자신의 운세가 담긴 쪽지를 뽑는 ‘오늘의 운세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야시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푸드트럭. 특히 식사를 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따로 마련돼 더욱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푸드트럭 음식은 꼬치, 파스타, 새우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류 뿐만 아니라 빙수, 셰이크 등 여름과 어울리는 디저트가 준비된다.

블링블링 인생샷 촬영 모습

블링블링 인생샷 촬영 모습

토요일인 19일에는 ‘토요일은 밤이 좋아’라는 이름으로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저녁 7시 30분과 9시에 두 차례 펼쳐지는 공연에는 인디뮤지션들이 출연하여, 야시장의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계절별로 운영하는 청계광장 시즌마켓 외에도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밤도깨비야시장은 여의도한강공원(매주 금·토 18:00~23:00)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매주 금·토 19:00~23:00), 반포한강공원(매주 금·토 18:00~23:00), 청계천 보행전용거리(매주 토 16:30~22:30, 일 16:00~21:00) 4곳이다. 3월 2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밤도깨비 야시장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홈페이지 : 서울밤도깨비 야시장
○ 장소 : 청계광장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5번 출구에서 약 60m / 지하철 1·2호선 시청역 4번 출구에서 약 300m ☞자세히 보기)

○ 문의 : 다산콜센터 120

문서 정보

‘하(夏)! 블링한 여름밤' 청계광장 밤도깨비야시장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7-08-17
관리번호 D0000031087970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