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낭만을 꿈꾸는 사람은 여기로...광진교 8번가

문서 본문

야경이 아름다운 한강공원 광진교 리버뷰 8번가

야경이 아름다운 한강공원 광진교 리버뷰 8번가

봄과 여름 사이, 아주 덥지도 춥지도 않은 이때 집에만 있기엔 아쉬우시죠? 나들이 장소를 찾고 있다면 고민할 필요 없이 한강공원으로 가세요. 6월에도 수준높은 공연이 시민들을 기다립니다.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매주 금·토 ‘누워서 보는 콘서트(눕콘)’가, ‘광진교 8번가’에서는 매주 금·토 ‘러블리 콘서트’가 진행되는데요. 6월 한강공원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음악에 취해보세요.
※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공연을 원한다면 ‘광진교 8번가’

한강 전망이 탁월한 장소 중 하나인 광진교 8번가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전시, 공연 등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6월 매주 금, 토요일에는 ‘러블리 콘서트’가 열린다. 낭만적인 음악선율을 들으며 로맨틱한 한강의 야경을 함께 볼 수 있다.

6월 공연팀은 ▲2일 싱어송라이터 유영웅X신주영 ▲3일 싱어송라이터 이요셉 ▲9일 최기윤트리오 ▲10일 ZEEBOMB×이준섭 ▲16일 서과기프로젝트 ▲17일 피아체레 ▲23일 싱어송라이터 박소은 ▲24일 꿈꾸는 고운새 오카리나 ▲30일 어쿠스틱밴드 쿠잉라디오이다. (☞ 6월 공연일정 자세히 보기)

‘광진교8번가’에서 데이트 하자

6월 6일에는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도자기에 담은 도예가 ‘연정’의 전시와 복합예술단체인 ‘헨즈피플’의 특별 공연이 함께 진행되고, 6월 13일부터 27일까지는 꽃과 여인을 주제로 한 ‘이숙연 서양화 개인전’이 열린다.

또 광진교 8번가에서는 ‘프러포즈, 기념일, 공연, 전시’ 등을 위한 대관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선선해진 6월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꿈꾼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보자!

광진교 8번가 공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운영사무국(02-785-080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진교 8번가 찾아오는 길은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 앞 횡단보도를 건너 좌회전 후, 약 300미터 직진, 광진 청소년 수련관 사거리 우회전 후 약 600미터 직진하면 된다. (☞ 찾아가는 길)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펼쳐지는 `눕콘`ⓒ고함20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펼쳐지는 `눕콘`

집처럼 편하게 즐긴다...여의도 물빛무대 ‘누워서 보는 콘서트’

여의도 물빛무대에서는 ‘누워서 보는 콘서트(일명:눕콘)’가 진행된다. ‘봄과 여름사이’를 콘셉트로 매주 금·토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무료로 펼쳐진다. (☞ [체험기]누워서 즐기는 한강, `눕콘`)

2017년 여의도 물빛무대 공연 콘셉트인 ‘눕콘’은 물빛무대 앞 둔치에 놓인 ‘빈백(몸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형태가 변형되는 쿠션)’에 자유롭게 누워 공연을 즐기는 것이다.

6월 공연팀은 ▲2일 일루와밴드 ▲3일 이지라디오 ▲9일 류하 ▲10일 칸타빌레트리오 ▲16일 F.EX ▲17일 고요한가을 ▲23일 한 살차이 ▲24일 험블 ▲30일 퓨전국악앙상블 MOMO 이다. (☞ 6월 공연일정 자세히 보기)

공연을 보다가 출출하다면 인근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다. 물빛무대 공연관련 문의는 물빛무대 홈페이지와 운영사무국(02-785-080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의도 물빛무대 찾아오는 길은 5호선 여의나루역 2번출구로 나와 마포대교 방면을 걸어오거나, 자가용 이용시 여의도 순복음 교회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해 진입 후 한강 쪽으로 걸어오면 된다. (☞ 찾아가는 길)

○ 홈페이지 : 물빛무대, 광진교 8번가
○ 문의 : 운영사무국 02-785-0805

문서 정보

낭만을 꿈꾸는 사람은 여기로...광진교 8번가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7-06-02
관리번호 D0000030311662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