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메이커들의 즐거운 축제,‘메이커 페어 서울 2019’문화비축기지로 오세요

메이커들의 즐거운 축제,‘메이커 페어 서울 2019’문화비축기지로 오세요

문화비축기지에서 국내 최대 메이커들의 축제인 ‘메이커 페어 서울 2019’가 오는 10월 19일(토)부터 20일(토)까지 열립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메이커 페어 서울’은 메이커(만드는 사람들)들이 직접 기획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축제로 특별한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전시, 체험, 세미나, 포럼 등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전시에는 총 154팀, 800여 명의 메이커가 참가하며, 3D프린팅 작품, 로보틱스, 사물인터넷 기술,

전기자동차, 스마트 장난감 등 기술과 예술이 결합한 다양한 발명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메이커 페어의 특별함은 메이커뿐 아니라 일반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에 있습니다.

메이커 문화와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는 세미나와 포럼도 행사 양일간 문화비축기지 전시장 내에 마련한 세미나 존에서 진행됩니다.

입장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16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커 페어 서울’ 홈페이지( makerfa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메이커들의 즐거운 축제,‘메이커 페어 서울 2019’문화비축기지로 오세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9-10-26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