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지하철 승/하차 태그 시 발생한 장애 및 무인충전기 사용 시 발생한 장애는 어디에 문의(해결요청)해야 하나요?

문서 본문

티머니고객센터(1644-00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서 정보

[대시민용] 기후동행카드, 지하철 승/하차 태그 시 발생한 장애 및 무인충전기 사용 시 발생한 장애는 어디에 문의(해결요청)해야 하나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24-08-12
관리번호 D0000051428487 분류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