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8년도 민원 분석 결과 보고
17790021
20210929115331
투자출연
영업계획처-727
D0000036221447
- 비공개 문서입니다.
- ※ 해당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정보공개청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세부 기준안내
문서 정보
민원서비스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8년도 민원 분석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 서울교통공사 | 부서명 | 영업계획처 |
문서번호 | 영업계획처-727 | 생산일자 | 2019-01-28 |
공개구분 | 비공개 | 보존기간 | - |
작성자(전화번호) | 김여진 (6311-9567) | 관리번호 | D0000036221447 |
분류정보 | 기타 |
이용조건 |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0-03-30 부서 : 영업계획처
-
등록일 : 2018-10-25 부서 : 영업계획처
-
등록일 : 2018-09-07 부서 : 사업수행지원센터
-
등록일 : 2018-01-24 부서 : 영업계획처
-
등록일 : 2020-03-30 부서 : 영업계획처
-
등록일 : 2020-07-24 부서 : 영업계획처
-
등록일 : 2019-09-09 부서 : 영업계획처
라이브리 소셜 공유1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