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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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글

    2.전화응대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실국본부)

    비공개 문서 입니다.
  • 비공개글

    3.전화응대 등급별 평가결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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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개글

    4.용역업체 결과보고서(전화)

    비공개 문서 입니다.

문서 설명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보고

문서 정보

2018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보고 - 문서정보
공개구분 부분공개
비공개 근거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5호
공정한 업무수행 지장 등
원본시스템 서울시
분류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 박성규
전화번호 2133-6462 등록일 2018-07-14
저작권 CC BY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및 변경금지 후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생산일 2018-07-13
보존기간 5년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6030
관리번호 D0000034018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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