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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사례관리 가이드라인(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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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설명 (초록)
초록
본 가이드라인에서는 사례관리의 기본 방향에 대한 공유, 각각의 사례관리 운영체계 안에서 해결하지 못하거나 협력이 필요한 경우 지역사회 안에서 공식화된 협의 구조를 만들고 이를 상시화 하는 것에서 출발하고자 합니다.*이 자료는 서울시복지재단 공유복지플랫폼(http://wish.welfare.seoul.kr/)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사례관리 가이드라인(2013)
문서 설명 (목차)
- 목차 -
Ⅰ. 들어가며
- 가이드라인 이해하기
- 주요용어
Ⅱ. 본문
1. 발굴
2. 초기상담
3. 욕구사정
4. 클라이언트 선정
5. 서비스제공계획 수립
6. 실행
7. 종결
8. 사후관리
Ⅲ. 나가며
- 가이드라인 활용방법
- 참고문헌
Ⅰ. 들어가며
- 가이드라인 이해하기
- 주요용어
Ⅱ. 본문
1. 발굴
2. 초기상담
3. 욕구사정
4. 클라이언트 선정
5. 서비스제공계획 수립
6. 실행
7. 종결
8. 사후관리
Ⅲ. 나가며
- 가이드라인 활용방법
- 참고문헌
문서 정보
관련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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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4-12-31 부서 : 연구개발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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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4-12-31 부서 : 연구개발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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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5-11-30 부서 : 연구평가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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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3-12-01 부서 : 연구개발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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