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자료
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설명 (초록)
초록
민간 및 타건설사 사례현황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주요계획사항을 파악 공사에 도입 필요한 아이템 및 개선사항 도출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문서 설명 (목차)
1. 서론
2. 건설사 및 주요정책 변화
3. 건설사 브랜드 개발 현황 분석
4. 아파트 부문별 시스템 및 아이템 관련 특성 분석
5. 외부 환경디자인 부문별 특성 분석
6. 건설사 상품개발 및 기업이미지 제고 활동
7. SH아파트 외부환경색 메뉴얼개발 및 시뮬레이션
8. 결론 및 제언
문서 정보
관련문서
-
등록일 : 2015-03-18 부서 : SH공사
-
등록일 : 2010-07-01 부서 : SH공사
-
등록일 : 2010-07-01 부서 : SH공사
-
등록일 : 2010-07-01 부서 : SH공사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