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자료

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설명 (초록)

초록

민간 및 타건설사 사례현황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주요계획사항을 파악 공사에 도입 필요한 아이템 및 개선사항 도출
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문서 설명 (목차)


1. 서론
2. 건설사 및 주요정책 변화
3. 건설사 브랜드 개발 현황 분석
4. 아파트 부문별 시스템 및 아이템 관련 특성 분석
5. 외부 환경디자인 부문별 특성 분석
6. 건설사 상품개발 및 기업이미지 제고 활동
7. SH아파트 외부환경색 메뉴얼개발 및 시뮬레이션
8. 결론 및 제언

문서 정보

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 문서정보 : 관리번호, 등록일, 유형, 생산년도, 분야, 지역,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소요예산, 라이센스
관리번호 D0000023952091 등록일 20151021
유형 정책연구자료 생산년도 2007
분야 주택도시계획 지역 서울시 전체
원본시스템 SH 도시연구원 제공부서 SH공사
작성자(책임자) 류호식 생산일 2010-07-01
소요예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