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문서 공유 및 인쇄

첨부된 문서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 파일크기가 30MB 이하의 문서만 문서뷰어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문서 설명

초록

민간 및 타건설사 사례현황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주요계획사항을 파악 공사에 도입 필요한 아이템 및 개선사항 도출
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목차


1. 서론
2. 건설사 및 주요정책 변화
3. 건설사 브랜드 개발 현황 분석
4. 아파트 부문별 시스템 및 아이템 관련 특성 분석
5. 외부 환경디자인 부문별 특성 분석
6. 건설사 상품개발 및 기업이미지 제고 활동
7. SH아파트 외부환경색 메뉴얼개발 및 시뮬레이션
8. 결론 및 제언

문서 정보

SH공사 아파트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방안 연구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3952091 등록일 2015-10-23
유형 정책연구자료 생산년도 2007
분야 주택도시계획 지역 서울시 전체
원본시스템 SH 도시연구원 제공부서 SH공사
작성자(책임자) 류호식 생산일 2010-07-01
소요예산
라이선스 CC BY-NC-ND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및 변경금지 후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