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청구 목록

종로소방서 2010년도 청사관리용역 입찰공고
사전공개항목 : 용역계약 현황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설명

서울특별시 종로소방서 공고 제2010-3호

 

일반용역 전자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0년도 청사 시설관리 및 청소용역

○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146-2

○ 용역기간 : 2010.3.1 ~ 2011.2.28(12개월)

○ 용역규모 : 양식 철근콘크리트조 스라브 5/1층 1동 연면적 7,463.26㎡

○ 기초금액 : 금132,617,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총액입찰(제한적 최저가 입찰)

○ 용역인원 : 6명 [시설관리 2, 청소(여) 4]

 ○ 과업내용 : 2010년도 청사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첨부)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 2010.2.3(수) 14:00 ~ 2010.2.9(화) 14:00

○ 개찰일시 : 2010.2.9(화) 15:00

○ 개찰장소 :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용역설명 : 용역설명은 2010년도 청사용역 과업지시서로 갈음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건물(시설)관리용역 및 위생관리용역업(청소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마감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이용]

  ○ 공동수급 불허

 

4. 입찰서 제출 등

○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web)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찰수수료는 면제입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82호(2008.7.7)】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및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07.1.25)에 의하여 『추정가격 2억원미만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제한적 최저가(87.745%) 직상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이때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하고 최종 낙찰결정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지참)등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당해 용역 수행능력평가의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3년간 완성(준공)된 용역이행실적으로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재무재표 등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기타 세부사항은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자는 통보서를 접수한날로부터 지방재정 조기집행에 의거 5일이내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적격심사서류 정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내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 렴계약이행서약서는 서울시홈페이지(www.metro.seoul.kr/→입찰공고)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      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개찰과정은 당일 서울특별시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에서 공개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적격 심사기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적격심사기준 및 청렴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한글클릭→입찰공고에서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 (☎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집행, 계약관련 등의 문의는 서울특별시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733-82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2월 3 일

 

서울특별시 종로소방서 경리관

문서 정보

종로소방서 2010년도 청사관리용역 입찰공고 - 문서정보 : 담당자, 등록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이용 등록일 2012-05-04
담당부서 종로소방서 소방행정과 전화번호 733-8219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