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민간위탁운영평가위원회 종료

※ 각 위원회에서 논의되는 심의·자문 사항은 위원의 개별의견으로 우리시의 확정된 최종의견(입장)이 아님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 상세

제2차 민간위탁운영평가위원회의 정보
일시 2018-03-02(금) 13:30
장소 신청사 9층 공용회의실
참석대상 외부위원6, 내부위원1
안건 신규2건, 재계약14건
설치근거 서울특별시 행정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제5조
회의분류 위원회회의 > 행정기타 > 제2차 민간위탁운영평가위원회
제공부서 조직담당관 전화번호 2133-6743

회의자료

결재문서

위원회 안내

위원회명, 주요기능 및 역할, 구성일자, 담당부서, 위원명단을 나타내는 표입니다.
위원회명 주요기능 및 역할 구성일자 담당부서
민간위탁운영평가위원회

1. 민간위탁 시행사무의 적정성 심의

2. 수의계약 방법으로 수탁기관 선정시 적정성 심의

3. 위탁기간을 연장하여 재계약시 수탁 기관 적정여부 판단

4. 경영평가 결과보고 청취


2009-10-09 조직담당관 (2133-6743)

행정기타 카테고리의 위원회/기관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