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DDP,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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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뉴욕타임즈가 뽑은 ‘2015년 꼭 가봐야 할 명소 52곳’으로 선정
- 행정자치부 조사결과, 2014년 이용자가 가장 많은 공공시설 DDP
- 개관 1년 6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1,265만 명 / 1일 2만 3천여 명 방문
- 2014 .3 개관이후 총 194건 DDP콘텐츠 운영 (15.9.30기준)
- 동대문 축제, 서울패션위크, 서울디자인위크 등 DDP 대표 브랜드 콘텐츠로 정착
- 샤넬, 디올, 오메가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전시, 행사로 즐겨 찾는 예술적 공간
- 주요 TV광고, 드라마 및 해외 촬영 로케이션 섭외 장소 1순위
- 주말 유동인구 24.3% 증가, 신축 관광호텔 급증 및 대기업 면세점 격전지 등 DDP 개관 후 주변 상권 변화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DDP,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서울디자인재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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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김민희 | 생산일 | 2015-10-08 |
관리번호 | D0000023802832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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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8-23 부서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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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9-15 부서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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