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DDP,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뉴욕타임즈가 뽑은 ‘2015년 꼭 가봐야 할 명소 52곳’으로 선정
 - 행정자치부 조사결과, 2014년 이용자가 가장 많은 공공시설 DDP 
 - 개관 1년 6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1,265만 명 / 1일 2만 3천여 명 방문
 - 2014 .3 개관이후 총 194건 DDP콘텐츠 운영 (15.9.30기준) 
 - 동대문 축제, 서울패션위크, 서울디자인위크 등 DDP 대표 브랜드 콘텐츠로 정착
 - 샤넬, 디올, 오메가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전시, 행사로 즐겨 찾는 예술적 공간  
 - 주요 TV광고, 드라마 및 해외 촬영 로케이션 섭외 장소 1순위
 - 주말 유동인구 24.3% 증가, 신축 관광호텔 급증 및 대기업 면세점   격전지 등 DDP 개관 후 주변 상권 변화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DDP,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

문서 정보

DDP, 대한민국 대표 문화예술 공간으로 자리매김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서울디자인재단
작성자(책임자) 김민희 생산일 2015-10-08
관리번호 D0000023802832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