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월드컵공원 눈썰매장 오는 20일(금)개장”

문서 본문

월드컵공원 눈썰매장 오는 20()개장



- 월드컵공원 눈썰매장(서울스노우파크) 내년 223일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

- 서울근교에서 가장 긴 슬로프(130m)로 정평난 노을공원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팽이치기, 테마공원(포토존), 빙어잡이체험
         추억의 겨울놀이 공간과 다양한 편의시설
(푸드코트. 키즈랜드)운영

    →X-mas, 연말연시, 명절에 대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야간개장





============================================================


             ☐ 서울시(서부공원녹지사업소)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친환경 문화공간 창출로 서울시 인근에서 겨울철에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건강 하게 보낼 수 있도록 월드컵공원내 눈썰매장(서울스노우파크)을 오는 12 20() 개장한다고 밝혔다.

            □ 눈썰매장의 운영기간은 내년 2 23일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 노을공원 눈썰매장은 130m의 슬로프를 자랑하며 한강변과 마주하고 있어 도심속의 대자연에서 겨울의 낭만을 즐길 수 있으며, 연인들과 가족들에게 겨울철 최고의 명소로 기대된다.

           □ 가족단위 이용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눈썰매장에서는 경사가 낮은 어린이 눈썰매장을 설치하였으며, 추억의 겨울놀이(얼음썰매, 팽이치기 등) 마술, 빙어잡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설날에 대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21까지 야간개장을 하여 이용객에게 즐거움과 추억거리를 더했다.

 

<가장 긴 슬로프(130m) 자랑하는 노을공원 눈썰매장>

              ☐ 내년 224일까지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는 노을공원 눈썰매장은 서울근교에서 가장 긴 슬로프(130m)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노을공원의 자연환경을 활용하여 다른 눈썰매장과 차별화했다.

           입장료는 8,000원 이며, 튜브형 눈썰매와 유아용슬로프, 테마공원, 음썰매장, 팽이치기는 무료로 이용되고, 키즈랜드에서는 빙어잡이체험, 마술공연 등 다양한 겨울철 놀이와 체험을 동시에 즐길수 있다.

           만 24개월 이하의 유아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20명 이상의 단체는 7,000원으로 할인되며 단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 교통은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1번 출구)으로 매우 편리하고 월드컵공원의 난지천공원 주차장과 노을공원 주차장에서는 노을공원 눈썰매장으로 이동 가능한 맹꽁이전기차가 유료로 운영된다.

                        ○ 입장객의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 1대가 운영되며 20분 간격으로 경기장 남측 브릿지 아래
        정거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

                    ○ 또한 눈썰매장 이용객들은 주차요금을 30% 인 받을 수 있다.


               ☐ 겨울축제 운영기간 중 사회적 약자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번 상암 눈축제는 나눔과 생태체험을 주제로 하여 쓰레기 매립장에서 생태공원으로 변모한 월드컵공원 내의 다양한 생태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입장객 1인당 1개의 연탄이 서울시에 자동으로 기부되어 서울 내의 공공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행사문의는 서울스노우파크 1566~1851(http://www.seoulsnowpark.co.kr/)로 하면 된다.



눈썰매장 운영현황

구분

장소

운영기간

입장료

문의전화

월드컵공원 눈썰매장

노을공원
(정상 3번홀)

2013.12.20

2014.2.23

(오전10
~
오후6)

1 8,000

눈썰매장 및 부대시설 종일 이용

서울스노우파크

(1566-1851)






문서 설명

초록

“월드컵공원 눈썰매장 오는 20일(금)개장”

문서 정보

“월드컵공원 눈썰매장 오는 20일(금)개장”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서부공원녹지사업소
작성자(책임자) 박새봄 생산일 2013-12-18
관리번호 D0000000779203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