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교통수요관리 제도' 대대적으로 손본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교통량 실질적으로 줄이기 위한 「교통량 감축 프로그램 개선계획」 발표
- 그간 운영결과 토대로 효과적은 프로그램 폐지, 통․폐합… 19→10개로 압축
˻교통량 유발 시설에서 일하는 종사자 차량 이용 제한 등 3개 프로그램 폐지
˻승용차 함께 타기, 대중교통의 날 등을 하나로… 8개 프로그램→2개로 통합
˻통근버스 운행 감면비율 20%→25% 조정, 교통량 감축에 ‘유연근무제’ 개념 도입
- 상반기 중으로 조례개정 추진… 이번 개선으로 市 교통유발부담금 41억/연↑
- 22년 간 동결된 ‘교통유발부담금 현실화’를 위해 인상안 처리 지속 건의
- 시, “제도 내실 있게 운영해 교통량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
- 그간 운영결과 토대로 효과적은 프로그램 폐지, 통․폐합… 19→10개로 압축
˻교통량 유발 시설에서 일하는 종사자 차량 이용 제한 등 3개 프로그램 폐지
˻승용차 함께 타기, 대중교통의 날 등을 하나로… 8개 프로그램→2개로 통합
˻통근버스 운행 감면비율 20%→25% 조정, 교통량 감축에 ‘유연근무제’ 개념 도입
- 상반기 중으로 조례개정 추진… 이번 개선으로 市 교통유발부담금 41억/연↑
- 22년 간 동결된 ‘교통유발부담금 현실화’를 위해 인상안 처리 지속 건의
- 시, “제도 내실 있게 운영해 교통량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교통수요관리 제도' 대대적으로 손본다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도시교통본부 |
---|---|---|---|
작성자(책임자) | 강연상 | 생산일 | 2013-02-12 |
관리번호 | D0000000705814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11-29 부서 : 도시교통실 택시정책과
-
등록일 : 2015-07-21 부서 : 행정국
-
등록일 : 2016-06-30 부서 : 주택건축국
-
등록일 : 2024-01-22 부서 : 도시교통실 교통정책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