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서울시(정책수출)-세계은행(개도국 지원)-한국수출입은행(컨설팅) 공동기획
 -「뭄바이시 ICT 활용 시민참여 시스템 개발사업」‘스마트 불편신고’ 정책 수출
 - 국내 중소기업 ㈜씨이랩과 SOA C&M 사업 수주,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
 - 뭄바이시, 관공서 직접 방문→전화나 문자신고 및 처리결과 통보 시스템 구축
 - 시, “IT가 실제 시민 삶의 질을 어떻게 높이는 지 체감할 수 있는 기회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문서 정보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784116 등록일 2014-12-09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정보기획단
작성자(책임자) 김희연 생산일 2014-12-08
라이선스 CC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