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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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서울시(정책수출)-세계은행(개도국 지원)-한국수출입은행(컨설팅) 공동기획
-「뭄바이시 ICT 활용 시민참여 시스템 개발사업」‘스마트 불편신고’ 정책 수출
- 국내 중소기업 ㈜씨이랩과 SOA C&M 사업 수주,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
- 뭄바이시, 관공서 직접 방문→전화나 문자신고 및 처리결과 통보 시스템 구축
- 시, “IT가 실제 시민 삶의 질을 어떻게 높이는 지 체감할 수 있는 기회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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