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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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서울시(정책수출)-세계은행(개도국 지원)-한국수출입은행(컨설팅) 공동기획
 -「뭄바이시 ICT 활용 시민참여 시스템 개발사업」‘스마트 불편신고’ 정책 수출
 - 국내 중소기업 ㈜씨이랩과 SOA C&M 사업 수주, 중소기업 해외 판로 개척
 - 뭄바이시, 관공서 직접 방문→전화나 문자신고 및 처리결과 통보 시스템 구축
 - 시, “IT가 실제 시민 삶의 질을 어떻게 높이는 지 체감할 수 있는 기회 기대”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문서 정보

서울시 모바일 민원처리시스템 인도 뭄바이에 도입된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정보기획단
작성자(책임자) 김희연 생산일 2014-12-08
관리번호 D0000020784116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