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I?SEOUL?U 이벤트 참여하고 영화표, 커피 받자~

문서 본문

I·SEOUL·U 스케치북

서울브랜드 I·SEOUL·U가 탄생한지 1년이 다 돼 갑니다. 서울시는 지난해 10월 서울의 새 브랜드 디자인 확정안을 발표하고 다양한 분야에 서울브랜드를 홍보해 왔는데요. 브랜드 탄생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나만의 서울브랜드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도 참여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서울브랜드 I·SEOUL·U 브랜드 탄생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자신만의 서울브랜드 로고를 만드는 ‘나만의 서울브랜드 만들기 이벤트’를 `I·SEOUL·U 놀이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2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SEOUL·U 브랜드가 시민들이 다양한 형태로 창작하고 활용할 수 있는 오픈소스 브랜드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I·SEOUL·U 놀이터’로 이름 지은 사이트는 시민들이 서울브랜드를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온라인 공간으로 ‘나만의 서울브랜드 만들기’ 이외에도 서울브랜드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서울다반사`등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시민참여단 `I·SEOUL·U 프렌즈`의 활동, 서울브랜드 새소식 등을 소개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우수한 작품을 등록한 시민들에게는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시민들의 출품작 가운데 우수작 30점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나만의 서울브랜드 만들기 이벤트` 공모 예시

`나만의 서울브랜드 만들기 이벤트` 공모 예시

이벤트 참여는 먼저 ‘I·SEOUL·U 놀이터’ 우측 상단의 ‘나만의 서울브랜드 만들기’ 섹션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디어가 담긴 작품을 제작한 후, 좌측 상단의 I·SEOUL·U 공모전 섹션 내 ‘나만의 서울브랜드 이벤트’ 접수하기를 통해 간단한 정보와 작품을 등록하면 된다.

접수가 완료된 작품은 작품 갤러리를 통해 표출되며 사이트 방문자들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결과는 수상작 선정 시 반영되며 1인 1개 작품에 투표가 가능하다.?

아울러 서울시는?서울 내 공공의 이익을 위해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공익적 메시지를 서울브랜드 I·SEOUL·U 위에 표현하는 ‘I·SEOUL·U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서울다반사’도 오는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브랜드 I·SEOUL·U는 ‘2016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적 우수성 또한 인정받은 바 있다.

문의 : 도시브랜드담당관 02-2133-6197

문서 정보

I?SEOUL?U 이벤트 참여하고 영화표, 커피 받자~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6-10-11
관리번호 D0000027677232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