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선수처럼 “볼펜에서 타격을” 고척돔 투어 신청!

문서 본문

고척스카이돔

서울시설공단이 국내 최초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의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9월 12일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yeyak.seoul.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10인 이상 단체만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5,000원(현장에서 카드 결제)이다.

참가자들은 고척스카이돔 내부의 그라운드, 덕아웃, 락커룸, 기자실 등 경기 시 관객 출입이 제한되는 곳까지 직접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 주요 코스(예정, 60분 소요)

정면 광장→1층 다이아몬드클럽→다이아몬드석→마운드→덕아웃→불펜(타격 및 투수체험)→락커룸, 감독실, 식당→ 스카이박스 16번→기자실→구장→D번게이트→종료

고척스카이돔

특히?선수들이 연습하는 불펜에서 직접 타격 및 투구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 다이아몬드좌석,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와 같은 특별좌석 체험과 함께 경기장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서울시설공단은 구장 사용상황 등을 고려해 매월 중순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를 통해 투어 가능 날짜를 공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128-2338)로 문의하면 된다.

문서 정보

선수처럼 “볼펜에서 타격을” 고척돔 투어 신청!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6-09-07
관리번호 D0000027313415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