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서울시, 세계최고권위 ‘관광어워드’ 2관왕

문서 본문

최고 MICE 도시

서울시가 비즈니스관광 분야 최고 권위 매체인 <비즈니스 트래블러 US>와 <글로벌트래블러>에서 각각 2015 세계 최고의 MICE 도시로 뽑혔습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US>는 항공, 호텔, 도시, 라이프스타일 등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관광전문매체로 매년 ‘최고 비즈니스 여행 어워드(2015 Best in Business Travel Awards)’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올해 ‘최고의 국제 비즈니스 미팅 목적지(Best International Business Meetings Destination)’분야에서 4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또,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한 ‘2015 글로벌 트래블러 어워드(Global Traveler Awards)’에서는 전년도 수상도시인 싱가포르를 제치고, 2013년 첫 수상에 이어 두 번째로 ‘최고의 MICE 도시(Best MICE City)'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최고 비즈니스 여행 어워드’ 시상식은 내년 1월 미국 LA에서, ‘제 12회 글로벌 트래블러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8일 미국 LA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김의승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수상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글로벌 관광전문매체의 주 독자층인 비즈니스 여행객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이라 매우 의미있다”며 “전 세계 비즈니스 관광객들이 회의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관련 인프라를 확충하고, 서울만의 매력있는 관광지를 지속 발굴해 세계 최고 MICE 도시로 도약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서 정보

서울시, 세계최고권위 ‘관광어워드’ 2관왕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5-12-01
관리번호 D0000024698874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