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2015 서울썸머세일′ 최대 70% 할인

문서 본문

썸머세일

서울시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쇼핑관광축제인 ′2015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 2015)′을 서울 전역에서 개최합니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참여 업체 수를 대폭 늘려 메르스 불황의 직격탄을 맞은 관광업계가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계획입니다.

백화점, 면세점, 대형쇼핑몰부터 헬스와 뷰티스토어, 전시?공연, 푸드, 금융, 교통 등 92개 업체, 1,509개 매장에서 5%에서 최대 70%의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2030 젊은 관광객들을 타깃으로 '웰컴키트' 3만 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웰컴키트'는 네이처리퍼블릭, 한스킨, 게리송, 클라우드9 등 외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 샘플과 할인쿠폰을 담은 것입니다. 관광안내소 및 매장 방문객에게 2만 개, 게스트하우스, 중저가 숙박시설 체크인 고객에게 1만 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활동도 병행합니다.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슈퍼주니어의 여행가이드북, 싸인CD, 더페이스샵 화장품 세트, 에비수 패션잡화 등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서울썸머세일 기간 동안 홈페이지(sale.visitseoul.net)에서 진행됩니다.

'서울썸머세일' 참여업체의 할인 정보와 쿠폰을 담은 웰컴브로슈어는 인천공항 관광안내센터, 김포공항 관광정보센터 및 시내 주요 관광안내소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QR코드를 통해서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김재용 서울시 관광사업과장은 “메르스 여파로 침체된 관광업계가 7월 한 달 동안 펼쳐지는 서울썸머세일을 계기로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서울시는 메르스와 관련해 영세업체에 손세정제를 무료로 제공해 매장 내에 비치하도록 지원하고, 명동과 강남 관광정보센터에 상주하는 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광객들을 응대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문서 정보

′2015 서울썸머세일′ 최대 70% 할인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5-06-29
관리번호 D0000022763711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