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백만송이 장미의 황홀한 물결을 느껴보세요

문서 본문

수백만송이 장미로 펼쳐진 장미원 전경

수백만송이 장미로 펼쳐진 장미원 전경

293종 34,700주의 수백만송이 장미가 1만 6천여 평(54,075㎡)꽃밭에 황홀한 물결을 이루는 `2015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가 5월 23일부터 6월 28일까지 서울대공원 내 테마가든에서 펼쳐집니다.

형형색색의 장미들

형형색색의 장미들

이른 5월 남쪽지방을 붉게 물들이기 시작했던 장미는 23일부터 서울대공원 내 테마가든 장미원도 붉게 물들입니다. 서울대공원 장미원의 붉은 빛은 5월 말에서 6월 첫째 주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야간 개장

올해로 13회째를 맞아 명실상부 서울대공원 대표 축제로 자리 잡은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는 오후 9시까지 야간개장을 합니다. 축제기간동안 야간조명의 은은한 불빛과 아름다운 장미의 향연 속에서 가족과 연인의 사랑이 싹트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분위기에 걸맞게 어린왕자를 주제로 한 포토존과 스토리보드 설치, 오브제를 활용한 입체 화단과 포인트 화단, 허브화단 등 다양한 꽃 테마전시와 바닥분수, 원형분수 등 수경시설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특히 장미원을 굽이굽이 흐르는 아름다운 실개천은 발을 담글 수도 있어 관람객들의 지친 발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입니다.

인연 맺어주는 프러포즈 이벤트와 댄스 프로그램

친구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가족을 꿈꾸는 시민은 석양이 깔리기 시작하는 장미원에서 '사랑은 장미원에서' 이벤트를 신청해보면 어떨까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반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서울대공원 홈페이지에서 사연을 등록하면 매주 1커플을 선정해 감동적인 프러포즈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의 태양아래 열정을 뿜어내는 장미처럼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즐기고 싶다면 '장미원 댄스홀'에 참여해보세요. '장미원 댄스홀'은 전문 댄서들의 공연 후 댄스 강사의 지도 아래, 강습에 참여하고 관람객이 함께 춤을 추는 시간으로 꾸며지며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오후 7시에 각 40분간 진행됩니다.

'더하모니'에서 제공한 중고피아노를 야외에서 연주해 볼 수 있는 '달려라 피아노'는 장미원 무대에서 누구나 피아노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전문 연주 실력이 있는 음악 동아리, 단체나 개인 연주가는 서울대공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심사를 거쳐 음향지원 등 별도의 특별 무대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의 낭만적인 공연 및 사진공모전

홍대광과 진보라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홍대광과 진보라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서울대공원 축제 파트너 ‘홍대광’이 6월 7일 저녁 6시 30분부터 30분간, 재즈피아니스트 ‘진보라’가 저녁 6시부터 1시간 동안 장미원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입나다.

2014 장미원 사진공모전 최우수상 작

2014 장미원 사진공모전 최우수상 작

2014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장미원 출사 나들이'는 장미원 최고의 순간을 담아내는 사진 공모전으로, 총 25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350만원 상당의 부상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5월 26일부터 6월 28일까지?'내 손안에 서울'(mediahub.seoul.go.kr)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석고마임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석고마임

이외에도 장미를 활용한 머리끈, 헤어밴드등 액세서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장미액세서리 공작소', 장미원 곳곳에서 진행되는 '석고마임', 장미꽃잎으로 만든 '장미풀장', 장미원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해서 인화해주는 '캐논과 함께하는 인화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를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장미처럼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명 칭 : 2015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Rose Garden Festival)

○ 주 제 : 장밋빛으로 물드는 우리의 시간

○ 기 간 : 2015. 5. 23. ~ 6. 28. (기간 중 토, 일요일 총 12일)

○ 장 소 : 테마가든 장미원 일대

문서 정보

백만송이 장미의 황홀한 물결을 느껴보세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5-05-22
관리번호 D0000022401323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