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어디에서 봄 풍경 느껴볼까?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본문

석촌호수 벚꽃길 ⓒcandyra9

석촌호수 벚꽃길

우리 곁에 성큼 봄이 오고 있어 서울에서 봄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명소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먼저 잠실 석촌호수는 봄 풍경을 즐기며 1시간 여 산책 가능한 코스로, 살랑살랑 이는 호수 바람을 맞으며 또 흩날리는 벚꽃 눈을 맞으며 걷기 좋은 장소입니다. 봄에는 근처 직장인들도 점심 때를 이용해 산책하기도 하는데, 가벼운 맘으로 봄을 즐기기에 좋은 서울 도심 여행지입니다.

남산 벚꽃길 ⓒguillaumekim

남산 벚꽃길

남산타워로 가는 산책로도 빠질 수 없는 봄의 명소입니다. 남산 순환버스를 이용하면 남산 타워의 봄 풍경을 고스란히 가슴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아주 고즈넉하게 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서울 국립 현충원에 벚꽃이 필 때가 되면  이 곳을 방문하는 상춘객이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서울국립현충원의 수양버들은 아주 오래된 고목으로 축축 늘어지는 꽃들의 향연이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답습니다. 봄에는 목련꽃, 명자꽃, 개나리 등 다른 꽃들이 활짝 피어 조경이 매우 아름답고, 순국열사들의 뜻을 기리며 산책할 수 있는 멋진 명소이기도 합니다.

남산 한옥 마을, 여의도 윤중로, 서울의 고궁도 봄 풍경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입니다. 4월이 되면 서울 곳곳에서 여기저기 꽃들이 만개해, 아름다운 봄을 장식할 것입니다.

문서 정보

서울 어디에서 봄 풍경 느껴볼까?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1846380 등록일 2015-03-31
분류 기타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시민기자 임은주 생산일 2015-03-30
라이선스 CC BY-NC-ND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