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시티투어버스 타고 상금 타볼까?...사진 공모전 개최

문서 본문

서울시티투어버스

서울시티투어버스

서울시티투어버스가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보내는 행복한 가족·관광객의 모습이나 서울시티투어버스와 서울의 명소가 어우러진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올 여름(7~8월) 서울시티투어버스(타이거버스)에 탑승하고 서울의 명소를 돌아본 국내외 관광객 응모가 가능하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만 원 상금을 비롯해 서울시장 상장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20일부터 31일까지이고, 최종 입상작은 9월 20일 발표된다. 자세한 응모 사항은 서울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를 운행하는 셔틀버스로, 티켓 한 장으로 하루종일 서울의 유명 관광지를 순환하며 구경할 수 있다. 시티투어버스는 총 6개 노선으로 광화문에서 출발하는 3개(도심고궁코스, 서울파노라마코스, 야간코스), 강남역에서 1개(강남순환코스), DDP에서 2개(전통문화코스, 서울하이라이트코스) 노선이 있으며 국내·외 관광객들이 공통으로 선호하는 노선은 도심고궁코스로 알려져 있다.

문의 : ㈜허니문 여행사 시티투어사업부(02-720-1900)

문서 정보

시티투어버스 타고 상금 타볼까?...사진 공모전 개최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8-06-28
관리번호 D0000041752392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