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카드뉴스] 가을풍광 감상하기 좋은 서울 야외전망대

문서 본문

자연 속 서울 전망 포인트 BEST 4

남산 포토아일랜드부터 한양도성까지

남산 포토 아일랜드

남측 포토 아일랜드

낙산공원

라라랜드 말고 낙산랜드

가을 데이트 코스로 딱

성곽을 따라 펼쳐지는 이색 풍경

한성백제박물관 옥상

백제 역사의 언덕

가을바람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서울 풍

핫스팟 IN 서울

자연 속 서울 전망 포인트 BEST 4

#1

아름다운 자연 속에 발 아래 펼쳐진 서울 풍경을 볼 수 있는 서울 전망 명소들! 남산 포토아일랜드부터 한양도성까지, 서울의 매력적인 전망을 보러 떠나요.

#2

핫스팟in서울, 첫 번째 -남산 중턱의 전망 명소, 남산 포토 아일랜드

산책로를 따라 멋진 서울전망이 펼쳐지는 남산 포토 아일랜드, 한강 방면의 남측 포토 아일랜드와 시내 방향의 북측 포토 아일랜드가 있다.

■ 위치:서울시 중구 예장동 남산공원길

#3

N서울타워를 바라보면 색다른 경치가 보인다. 남측 포토 아일랜드에서 산 아래 도시의 모습을 주로 보아왔다면, 반대로 N서울타워 방향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해가 지기 시작할 때 N서울타워와 도시 풍경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4

핫스팟in서울, 두 번째- 성곽 사이에서 만나는 새로운 풍경, 낙산공원

마을버스를 타고 낙산공원 정류장에 내리면 탁 트인 풍경에 탄성이 나온다. 성곽을 사이에 두고, 한쪽에는 대학로, 다른 쪽엔 성북구 주택가의 풍경이 펼쳐진다.

■ 위치:서울시 종로구 낙산길 41(마을버스 03 낙산공원 정류장)

#5

라라랜드 말고 낙산랜드. 낙산공원은 야경도 근사하다. 산을 타고 뻗어있는 성곽 조명이 도심 속 빌딩 불빛과 함께 만들어내는 풍경이 영화 ‘라라랜드’ 속 LA 부럽지 않다.

#6

핫스팟in서울, 세 번째-가을 데이트 코스로 딱! 한양도성 인왕산 구간

가을 데이트 코스로 딱! 한양도성 인왕산 구간. 전망 포인트까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 산책로를 통해 갈 수 있다. 인왕산을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 연인과 데이트할 수 있는 산책 코스.

■ 위치:서울 종로구 평동 108 돈의문 터~창의문

#7

성곽을 따라 펼쳐지는 이색 풍경. 한양도성을 따라 걷다보면 성곽 너머로 서울 도심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전망 포인트에 도착한다. 성곽 아래에서 도시농업을 하는 행촌성곽마을 풍경도 이채롭다.

#8

핫스팟in서울, 네 번째- 언덕을 걸어 올라가는 한성백제박물관 옥상

올림픽공원 내 전망 포인트로 유명하다. 박물관 외곽을 두르고 있는 둔덕을 따라 오르면 옥상에 도착한다. 공원으로 꾸며져 있어, 경치를 감상할 겸 쉬어가도 좋은 곳.

■ 위치: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71

#9

백제 역사의 언덕. 고층 빌딩들이 올림픽 공원몽촌토성을 둘러싸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경치를 볼 수 있는 곳. 도심에서 보기 힘든 둥그스름한 언덕을 내려다보며 백제의 역사를 상상해볼 수 있다.

#10

가을바람과 함께하는 낭만적인 서울 풍경! 자연 속 전망포인트에서 서울의 가을 풍경이 가진 색다른 매력을 발견해 보세요!

#핫스팟in서울, 서울전체를 핫플레이스로 소개하는 날까지 계속됩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가을풍광 감상하기 좋은 서울 야외전망대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서울씨 생산일 2017-11-06
관리번호 D0000041754228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