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신혼부부?청년 "집 걱정 말아요" 7일 토크콘서트

문서 본문

신혼부부?청년주거지원을 위한 토크콘서트가 7일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에서 18시 30분에 진행된다

신혼부부?청년주거지원을 위한 토크콘서트가 7일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에서 18시 30분에 진행된다

서울시는 신혼부부와 청년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주거문제 해결을 위해 정책 당사자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집 걱정 말아요’ 토크콘서트를 7일 저녁 6시 30분부터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중구 삼일대로 363 장교빌딩 1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서울시 신혼부부·청년 주거지원 사업에 대한 소개, 시민들의 ‘집’에 대한 사연 소개 등을 시작으로 당면한 청년과 신혼부부의 주거현실에 대해 논의하고 실현가능한 주거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패널로는 정책당사자인 신혼부부와 예비신혼부부, 청년주거 관련 청년활동가, 전문가, 박원순 시장이 참여한다.

시는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제시되는 신혼부부·청년 당사자 의견을 적극 검토해 추후 신혼부부·청년 주거지원 확대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박원순 시장은 “미래세대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주거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서울시의 역할이며, 이번 현장 토크콘서트를 통해 신혼부부·청년의 주거현실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직접 듣고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다산콜센터 02-120

■ '집 걱정 말아요' 토크 콘서트 안내
○일시 : 2019.10.7.(월) 18:30~20:00
○장소 : 서울시 청년일자리센터 (중구 삼일대로 363 장교빌딩 1층)
○주요내용 : 신혼부부·청년 주거지원 확대 방안 의견 수렴 등
○참석자 : 서울시장, 서울시 신혼부부·청년 주거에 관심 있는 시민 등
○문의 : 02-120, 이메일 hj0892@seoul.go.kr
○참가신청 : ☞ 바로가기 클릭

▶ 더 많은 서울 뉴스 보기
▶ 내 손안에 서울 뉴스레터 구독하기
▶ 내 이웃이 전하는 '시민기자 뉴스' 보기

문서 정보

신혼부부?청년 "집 걱정 말아요" 7일 토크콘서트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9-10-04
관리번호 D0000038303339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