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제로페이 X 유럽여행! 초특급 경품 주인공은 나야 나

문서 본문

제로페이 쓰고 유럽여행 GO

제로페이 쓰고 유럽여행 GO

한번쯤 가보고 싶은 유럽여행! 제로페이 쓰고 유럽으로 떠나는 행운을 잡아보세요. 중소기업중앙회가 제로페이 사용 활성화를 위한 경품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아직도 제로페이를 써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스타트를 끊어보세요. 역대급 경품에 도전하기 전, 제로페이 사용법부터 확인해볼까요?

중소기업중앙회가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해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13일간 ‘제로페이 쓰고 유럽여행 가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결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결제내용 캡쳐)를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응모된다. 1건의 결제내역으로 1인 1회, 매일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기간 총 13회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유럽자유여행 상품권(동반1인 포함)을 제공하며, 이밖에 100명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30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일로 예정되어 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제로페이 결제실적이 증가하는 추세지만, 아직 QR결제방식의 제로페이에 익숙지 않은 소비자들은 막연히 사용이 어렵다는 인식이 많아 소비자들이 직접 결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편의점?프랜차이즈에서는 소비자가 결제앱을 제시하면 판매자가 QR리더기로 스캔하여 결제할 수 있다

편의점?프랜차이즈에서는 소비자가 결제앱을 제시하면 판매자가 QR리더기로 스캔하여 결제할 수 있다

제로페이 쓰는 법, 이렇게!

제로페이는 소상공인 결제수수료 부담완화를 위한 QR코드 기반의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다. 제로페이를 사용하면 소득공제율 혜택과 공공시설 할인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로페이 사용을 위해서는 먼저 제로페이 참여결제사의 결제앱을 설치하고 계좌등록을 해야 한다.☞제로페이 참여 결제앱(21개)

제로페이 참여 결제앱

제로페이 참여 결제앱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①제로페이 QR이 비치된 곳에서는 ‘결제앱 실행→가맹점 QR촬영→결제금액과 비밀번호 입력→결제완료’로 결제하고, ②편의점 및 프랜차이즈 등 QR리더기가 있는 곳에서는 ‘결제앱실행→결제앱 내 QR제시→판매자가 리더기로 스캔→결제완료’의 방법으로 결제하면 된다.

가까운 곳의 제로페이 가맹점은 네이버에서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제로페이 두가지 결제방법

제로페이 두가지 결제방법

문의 : 제로페이 1670?0582 , 제로페이 홈페이지 , 유럽여행Go 이벤트 안내

문서 정보

제로페이 X 유럽여행! 초특급 경품 주인공은 나야 나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9-08-16
관리번호 D0000037942558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