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넬라판타지아~ 백일홍·음악회 한곳에

문서 본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음악분수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음악분수

서울시설공단(www.sisul.or.kr)이 여름방학을 맞아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초청공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9일 저녁 7시 음악분수 앞에서 서울팝스오케스트라의 음악회가 90분간 진행된다. ‘넬라판타지아’를 비롯해 ‘마법의 성’, ‘거위의 꿈’ 등의 연주가 펼쳐질 예정이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서울어린이대공원 내 중앙로에 위치한 ‘포시즌 가든’에서는 대표적인 여름 꽃인 백일홍 100만 송이가 만개해 장관을 이뤄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포시즌 가든’ 근처에는 페달을 밟아 에너지를 만드는 ‘에너지 놀이터’를 신규 조성했다. 1,450㎡ 규모로 어린이들이 서로 마주앉아 페달과 연결된 발전기를 돌리면 시소, 회전놀이대 등 놀이기구가 작동하게 된다.

서울어린이대공원 꿈틀꿈틀놀이터 옆에 위치한 물놀이장도 지난달 개장해 오는 8월 25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시간은 12시부터 18시까지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문의 :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 02-450-9311

문서 정보

어린이대공원은 넬라판타지아~ 백일홍·음악회 한곳에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9-08-08
관리번호 D0000037891573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