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북서울꿈의숲·경춘선숲길에 야외물놀이장 개장

문서 본문

‘북서울꿈의숲, 경춘선숲길 잔디광장’에 물놀이장 개장

‘북서울꿈의숲, 경춘선숲길 잔디광장’에 물놀이장 개장

곧 다가올 폭염, 울창한 숲과 아름다운 조경환경이 어우러진 서울의 대형공원에서 온가족이 야외 물놀이와 숲 놀이, 산책을 동시에 즐겨보면 어떨까?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는 장마철이 끝나면 다가올 폭염에 대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더위를 피해 집 가까운 공원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북서울꿈의숲과 경춘선숲길에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 운영한다.

물놀이장은 여름철 임시로 운영하며, 7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37일간 오전 10시~ 오후 5시에 연다. 입장료는 모두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정비를 위해 휴장할 예정이다.

위치는 북서울꿈의숲 공원내 점핑분수(미러폰드) 등 서문쪽 광장 주변(1,500㎡) 및 경춘선숲길 방문자센터 잔디광장(500㎡) 2개소이다.

주요 시설로는 조립식 간이수영장(주로 초등학생용), 아동용 간이수영장(5~7세용), 유아용 간이수영장(3~5세용), 수중 미끄럼틀 등 물놀이시설과 샤워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모든 시설에는 안전요원이 배치되고, 주말에는 버블쇼, 매직쇼 등 특별공연도 열린다.

주말 내방객 폭주 등 기타 여건에 따라 선착순 입장 및 제한 등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운영본부에서 물놀이용 기구나 식음료 등은 자체 판매를 하지 않아 각종 물놀이물품 등은 미리 준비하는 게 좋다.

문의 : 북서울꿈의숲관리사무소 02-2289-4023 , 서울의 산과 공원 홈페이지

문서 정보

북서울꿈의숲·경춘선숲길에 야외물놀이장 개장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9-07-19
관리번호 D0000037741340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