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9천개 보건의료자원 정보가 지도에 쏙! 서울건강맵

문서 본문

서울형 보건의료자원 지도 서비스 ‘서울건강맵’ 웹사이트가 오픈했다

서울형 보건의료자원 지도 서비스 ‘서울건강맵’ 웹사이트가 오픈했다

서울시 공공보건의료재단은 지난 1월 서울시의 보건의료자원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웹사이트인 서울건강맵(서울형 보건의료자원 MAP)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유관기관 관계자는 물론 서울시민 누구나 서울시의 보건기관, 의료기관 등 주요 정보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서울건강맵은 ▲의료자원(병원, 기타 지원기관 등), ▲보건자원(보건소, 보건지소 등), ▲복지자원(노인복지, 아동복지 등), ▲협력기관(서울시 건강사업 협력기관 등) 등 9,000여개의 정보로 이루어져 있다.

서울시 소재 보건의료자원이 궁금하다면 누구나 사이트 내 분류로 접근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기관명 또는 주소검색을 통해 주요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기관의 이름과 연락처와 같은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위치정보 기반 서비스에 동의한 경우, 내 위치에서 가까운 병원 등을 찾을 수 있다.

위치정보 기반 서비스에 동의한 경우, 내 위치에서 가까운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다

위치정보 기반 서비스에 동의한 경우, 내 위치에서 가까운 의료기관을 찾을 수 있다

서울시 공공보건의료재단에서는 향후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서울시 보건의료자원을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사이트 내 의견받기 기능을 통한 꾸준한 의사소통으로 시민 사용 편의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문의 : 공공보건의료재단 02-2126-4700, 서울건강맵 홈페이지

문서 정보

9천개 보건의료자원 정보가 지도에 쏙! 서울건강맵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9-03-07
관리번호 D0000035733934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