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5.15km 장미터널서 인생샷을!...18일 서울장미축제

문서 본문

서울장미축제를 찾은 가족 관람객들이 5.15km 장미터널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장미축제를 찾은 가족 관람객들이 5.15km 장미터널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2018 서울장미축제’가 중랑천 장미터널, 수림대 장미정원, 중화체육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서울장미축제’의 콘셉트는 ‘5월의 프러포즈, Will you marry me?’로 정했다. 웨딩아치 포토존과 LED웨딩드레스 전시, 야외 웨딩홀 무대 등이 마련돼 청혼하기 좋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로즈뷰티존에서는 한복과 웨딩드레스를 자유롭게 대여해 기념할 만한 프러포즈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다.

LED 경관조명이 설치된 장미터널에서 장미 서포터즈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LED 경관조명이 설치된 장미터널에서 장미 서포터즈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또한 누구나 최고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축제 전역을 포토 존과 프러포즈 존으로 구성한다. 수림대 장미정원 입구에는 다이아몬드 반지 모양의 상징조형물인 ‘로즈테라피’를 세워 연인들이 사랑을 약속하는 랜드마크 공간으로 조성하고, 서울장미공원 입구에는 국내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들로 포토 존을 꾸몄다. 밤에도 환상적인 LED조명과 불을 밝힌 장미 꽃배, 화려한 미디어 쇼를 연출한다.

특히 올해는 첫째 날과 둘째 날, 마지막날을 각각 장미, 연인, 아내를 테마로 꾸민다. 첫째 날(5월 18일)은 육사군악대 등의 장미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초대가수 홍진영, 설하윤 등이 참여하는 장미가요제가 열린다. 둘째 날(5월 19일)은 장미패션쇼와 연인을 위한 뮤직파티 등이 마련돼 있다. 셋째 날(5월 20일)에는 KBS교향악단이 연주하는 장미음악회와 함께 불꽃, 레이저, 음악이 결합된 불꽃쇼를 볼 수 있다.

LED 경관조명이 설치된 묵동천 교각 아래 징검다리를 연인이 지나가고 있다.

LED 경관조명이 설치된 묵동천 교각 아래 징검다리를 연인이 지나가고 있다.

아울러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 푸드 트럭, 치맥 부스 등 먹거리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150여 개 업소에서는 축제기간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음식값을 할인해 주는 ‘빅러브세일’도 진행한다.

‘2018 서울장미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장미축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2018 서울장미축제
? 축제 기간 : 2018년 5월 18일(금) ~ 5월 20일(일)
? 장 소 : 중랑구 장미터널 일대
? 주최/주관 : 중랑구청
? 콘 셉 트 : 5월의 프러포즈_ Will you marry me? (인생샷 찍으러 가즈~아!)
? 주요 프로그램
- 5월 18일 장미의 날 : 장미퍼레이드 / 장미가요제 / 장미재즈콘서트
- 5월 19일 연인의 날 : 로즈&뮤직파티 / 장미패션쇼 / 사일런트 디스코
- 5월 20일 아내의 날 : 장미꽃길 걷기 / 장미테이블 / KBS교향악단
- 상시 프로그램 : 로즈마켓, 체험존, 포토존, 먹거리부스, 중랑아티스트 공연 등
? 홈페이지: http://seoulrose.jungnang.seoul.kr/
? 문 의 : 중랑구청 문화체육과 02-2094-1820

문서 정보

5.15km 장미터널서 인생샷을!...18일 서울장미축제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8-05-15
관리번호 D0000033615862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