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다음날 모여라! 17일 '중3?고3' 위한 토크콘서트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명사특강! 토크콘서트 어깨동무

고3, 중3 수험생들이 모처럼 홀가분한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명사특강! 토크콘서트 어깨동무’가 수능 다음날인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졸업과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전환기 청소년(중3·고3) 200여 명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토크콘서트에는 공부의신 '강성태'와 뇌섹남 '타일러 라쉬'가 청소년들과의 토크와 강연을 진행한다.

우선 오후 4시 안전교육시간인 '여는 마당'을 시작으로 '나의 학창시절'에 대한 첫 번째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공부의 신 강성태가 '게임처럼 즐기는 공부를 통해 이루는 꿈' 이란 주제로 자신의 청소년 시절과 지금까지의 성장과정, 진로와 학업으로 고민했던 경험 등을 진솔하게 얘기한다.

'꿈과 미래'라는 두 번째 토크콘서트에는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강연이 이어진다. 한국에서 방송·강연 등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은 타일러에게 듣는 '우리 미래와 진로준비의 모순'에 대한 이야기는 청소년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토크와 강연 사이에는 청소년들이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풀고 즐기는 공연도 준비돼 있다. 평소 '선행 래퍼'라는 이름이 걸맞게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에 대한 강연을 해온 아웃사이더의 공연과 토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사전에 신청한 사람을 우선으로 하며 현장 방문자의 경우 잔여 좌석이 있을 때 입장 가능하다. 참가신청이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청소년활동사이트 유스내비(www.youthnavi.net) 또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www.sy0404.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별도의 신청서 작성 후 14일까지 이메일(noltoseoul@hanmail.net)로 발송하면 접수 완료된다.

문의 : 서울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02-835-0175

문서 정보

수능 다음날 모여라! 17일 '중3?고3' 위한 토크콘서트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32001188 등록일 2017-11-15
분류 기타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7-11-14
라이선스 CC BY-NC-ND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