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도심 속 휴양' 마천루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문서 본문

코엑스 내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 내 `별마당 도서관`

태양이 뜨겁다. 어디론가 떠나야 한다. 태양을 찌를 듯 아찔한 마천루는 어딘가에 태양을 피할 휴양처를 마련했다. 수족관, 전망대, 쇼핑, 음식, 영화, 전시, 공연을 한곳에서 즐기는 이색 도심 휴양지로 떠나보자.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코엑스 지하에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시네마가 있고, 한복판에 별마당도서관이 자리한다. ‘책을 펼쳐 꿈을 품을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의 별마당 도서관은 누구나 무료로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수족관, 대형 서점, 쇼핑몰, 카페와 푸드 코너 등이 들어섰다.

문의 : 02-6000-0114 www.coex.co.kr

서울국제금융센터 IFC

서울국제금융센터 IFC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 10 ‘IFC’

서울국제금융센터(International Finance Centre Seoul)는 여의도에 위치한 마천루다. 3개의 사무용 건물과 1개의 호텔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가장 높은 서울 제3국제금융센터인 3IFC는 지상 55층, 높이 285m를 자랑한다. 지하 3개 층에는 대규모 쇼핑몰과 멀티플렉스,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조성해 시민의 휴식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www.ifcmallseoul.com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도시 속의 작은 도시, 원 스톱 복합 생활 문화 공간, 센트럴시티. 쇼핑부터 여행, 외식, 문화, 휴식까지 도심에서 다채로운 삶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연간 4,00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복합 터미널과 백화점, 호텔 등이 들어섰고 영화관, 서점, 쇼핑몰, 뷰티 살롱, 세계의 맛집 등 쇼핑과 문화, 휴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복합 문화 공간이 여행객과 시민에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 02-6282-0114 www.centralcityseoul.co.kr

서울스카이

서울스카이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5m 길이의 국내 최대 메인 수조. 650종 5만 5,000마리의 바다 친구들, 전 세계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다양한 테마 존 등이 들어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광활하고 시원한 수족관에서 벨루가.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매부리바다거북 등을 만날 수 있다.

문의 : 1661-2000 www.lotteworld.com/aquarium

송파구 올림픽로 300 ‘서울스카이’

하늘 위에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500m 상공에 위치한 서울스카이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이자 세계 3위의 높이를 자랑한다. 지하 1층에서 118층까지 1분 만에 이동하는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는 순간, 이미 더위는 저만치 달아난다. 360도 뷰를 통해 서울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바닥이 유리로 이루어진 스카이 덱에서는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경험이 가능하다.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와 스카이 쇼, 스카이 시어터도 즐길 수 있다.

문의 : 1661-2000 seoulsky.lotteworld.com

글 양인실 사진 문덕관
출처 서울사랑 (☞ 원문 바로가기)

문서 정보

'도심 속 휴양' 마천루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서울사랑 생산일 2017-08-01
관리번호 D0000030932443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