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11번가에 가면 7월 서울 무료 문화행사 '핫픽!'

문서 본문

한강 다리 밑 영화제

한강 다리 밑 영화제

서울엔 무료 공연이나 전시도 많다던데… 막상 문화생활을 즐겨보고 싶지만 제각각인 흩어진 정보들을 일일이 알아보기 어려우셨죠? 온라인쇼핑몰 11번가에 이번 달 서울 무료 문화행사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집 페이지가 개설됐습니다. 모바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7월 무료 문화혜택 지금 바로 챙겨보세요.
※ 파란색 글자를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영화나 음악회, 공연을 꼭 돈을 주고 관람해야 하는 것일까? SK 플래닛 11번가에서는 서울에서 진행되는 공짜 영화 및 공연, 음악회 등 정보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7월 한 달간 한강 및 미술관·박물관 등 서울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장르의 무료 문화행사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특집 페이지가 7월 3일 11번가에 오픈된다. 단, 핫픽은 모바일 전용 메뉴다.

한강에서는 한빛챔버 오케스트라와 팝밴드가 연주하는 영화 음악들을 명장면과 함께 보고 듣는 ‘명작영화 OST 콘서트’, 한강 다리 밑 영화제, 남사당놀이 공연 등이 펼쳐진다. 또 서울 미술관·박물관에서는 무료 전시회 및 금요 영화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진행된다.

서울 무료문화행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11번가 핫픽` 메뉴

서울 무료문화행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11번가 핫픽` 메뉴

서울 무료 문화행사가 모여 있는 특집 페이지는 모바일 11번가 ‘핫픽’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서울시와 11번가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한강 및 박물관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특집전을 7월 셋째 주에 추가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시는 향후 많은 시민들이 서울의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민간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시는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 문화공연은 많으나, 서울 곳곳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정보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만 했다”며, “이번 서울시-SK 플래닛 11번가와 협력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별도 비용 없이, 서울 문화·예술을 마음껏 누리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뉴미디어담당관 02-2133-6494

문서 정보

11번가에 가면 7월 서울 무료 문화행사 '핫픽!'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7-07-03
관리번호 D0000030626729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