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뚝섬 자벌레서 '어린이 겨울놀이 프로그램' 운영

문서 본문

코코몽 페이퍼토이 만들기

코코몽 페이퍼토이 만들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2월 4일부터 18일까지 매주 토요일(오후 1시~5시) 뚝섬 자벌레 1층 다목적 공간에서 <2017 어린이 겨울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7 어린이 겨울놀이 프로그램>은 ‘냉장고 나라 코코몽과 친구들’ 캐릭터와 ‘2016 한강 메밀꽃, 유채꽃, 청보리 축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페이퍼토이 만들기, 색칠놀이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체험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흥미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활동적인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7일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yeyak.seoul.go.kr)에서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프로그램별 20명까지 선착순으로 예약하면 된다. 프로그램 진행 당일 추가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단, 현장접수는 대기시간 발생 가능).

뚝섬 자벌레에서는 <2017 어린이 겨울놀이 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28일까지 <한강건축상상전> 전시를 관람할 수 있으며, 2층에 마련된 ‘책 읽는 벌레(도서관)’에서 무료로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박기용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추운 겨울, 움츠러들지 말고 한강공원을 방문하여 특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맞이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뚝섬 자벌레에서 특별한 놀이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뚝섬 자벌레는 7호선 뚝섬유원지역 3번 출구로 나와 바로 연결된 통로로 걸어오면 된다.

문의 : 02-3780-0517

문서 정보

뚝섬 자벌레서 '어린이 겨울놀이 프로그램' 운영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7-02-01
관리번호 D0000028873517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