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코로나 시대 한 문장으로 공감과 위로를! `내 책 속 한 문장` 공모

코로나 시대 한 문장으로 공감과 위로를! `내 책 속 한 문장` 공모

서울도서관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을 응원하는 ‘문화로 토닥토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내 책 속 ‘한 문장’』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로 코로나19로 지친 서로를 위로하고 책 속 ‘한 문장’을 통해 책과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자 합니다.

또한, 시민들이 서로에게 소개하고 싶은 책 속 ‘한 문장’을 나누며, 코로나 시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읽은 책 중에서 인상 깊은 또는 친구·동료·이웃에게 소개하고 싶은 ‘한 문장’을

손 글씨, 그림, 사진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한 자체 제작물을 공모전 페이지( http://naver.me/FcjcCbh5)에 제출하면 됩니다.

시민 누구나 정해진 양식 없이 자유롭게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면 되며, 선정작은 전자책(e-book)으로 제작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1차 공모는 10월 4일(일)까지 접수하며, 올해 12월 27일(일)까지 매월 2째주 월요일에 새 공모를 시작합니다.

서울도서관은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책과 독서로 코로나 시대를 이겨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코로나 시대 한 문장으로 공감과 위로를! `내 책 속 한 문장` 공모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0-09-28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