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다소 주춤한 가운데 서울시는 방역의 핵심수칙인 ‘마스크착용 캠페인’의 집중 홍보에 나섭니다.

서울시는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라는 간결하면서도 강력한 언어로 시민과의 소통을 넓혀갈 계획입니다.

먼저 ‘마스크착용 의무화 캠페인 이미지’를 각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일반시민에 제공하여 폭넓은 확산을 지원합니다.

또한 캠페인 확산을 위해 인기 카메라앱인 ‘스노우(SNOW)’와 함께하는 ‘서울시×스노우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확산을 위해 서울시 공식 캐릭터와 브랜드인 해치와 I․SEOUL․U 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시민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공중파 방송과 주요 신문사 지면광고를 통해 ‘마스크착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알릴 예정입니다.

서울시는 이처럼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라는 쉽고 간단한 수칙을 알리고 생활화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방역은 지역을 가릴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지자체도 적극 지원하여 캠페인을 강력하게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마스크가 최고의 백신이다!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0-09-17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