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의 온라인 독서문화축제 북적북적 캠페인

서울시의 온라인 독서문화축제 북적북적 캠페인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독서문화를 확산하고 중장년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북적북적 캠페인’을 개최합니다.

올해로 3회 째 열리는 '북적북적 캠페인'은 안전한 진행을 위해 비대면 독서문화축제로 개최됩니다.

이번 캠페인은 50플러스세대와 시민들이 참여해 올해의 인생 책을 선정하고 함께 나누는 ‘원 북 캠페인’부터 시작됩니다.

이어서 9월에는 책을 읽고 기록하고 즐기는 ‘북 나들이’ 행사로 '원 북 소개' 와 '50+ 감성필사'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0월에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원 북' 저자와 만나는 ‘원 북 콘서트’ 및 '구로 책 축제'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북적북적 캠페인’ 은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50플러스포털( www.50plus.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서는 모두에게 최적의 취미이자 놀이이며, ‘북적북적 캠페인’이 새로운 50플러스 세대의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의 온라인 독서문화축제 북적북적 캠페인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0-08-19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