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랜선전시, 북콘서트. 서울책보고에서 온라인으로 즐겨요

랜선전시, 북콘서트. 서울책보고에서 온라인으로 즐겨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임시 휴관 중인 서울책보고는 4~6월 <어디서든, 책보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책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어디서든, 책보고>는 ▴전시 <어디서든 책보고 with 북튜버> ▴북콘서트 <어디서든 북콘서트> ▴시민참여 이벤트 <어디서든 이벤트> 등 크게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먼저 ‘서울책보고’의 전시를 온라인으로 관람하는 랜선전시 <어디서든 책보고 with 북튜버>는 4월~6월 진행되며, 서울책보고 유튜브 채널 및 참여 북튜버의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쌍방향 온라인 북콘서트 <어디서든 북콘서트>는 개그우먼이자 서평가인 ‘남정미’의 진행으로 독립출판작가 3인과 신간작가 3인이 책 소개 및 인터뷰, 질의응답 등을 진행합니다.

서울책보고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어디서든 이벤트>에 참여해 서울책보고의 보물로 만들어진 랜덤박스 등 선물도 받아보세요.

이 외에 서울책보고의 인기 프로그램 ‘책을 처방해드립니다’가 온라인 프로그램 <어디서든 책 처방>으로 운영되며,

서울책보고에서만 볼 수 있는 책을 소개하는 <오직, 서울책보고>도 매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책보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책보고 홈페이지( www.seouolbookbogo.kr) 또는 서울책보고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책보고가 준비한 <어디서든, 책보고>를 통해 집 안에서 편안하게 책 문화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문서 정보

[카드뉴스] 랜선전시, 북콘서트. 서울책보고에서 온라인으로 즐겨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20-05-07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