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서울시 유스내비 여름방학 청소년 체험프로그램

서울시 유스내비 여름방학 청소년 체험프로그램

서울시는 청소년들이 초연결 시대 DNA를 만드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IT과학/예술‧문화/봉사/직업‧진로/국제/생태‧환경/역사‧사회/스포츠 등 9개 분야의 풍부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이번 여름방학에는 시대와 정보를 읽는 바른 관점을 가질 수 있는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 첨단 기술을 보고 익힐 수 있는 IT과학프로그램, 기술융합 프로그램,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창의 인성을 기르는 캠프 및 봉사활동 프로그램 증가가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울시의 청소년 체험‧봉사 정보플랫폼인 유스내비에서는 청소년의 관심과 교육 수요에 따라 관련 교육‧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매일 실시간으로 등록됩니다.

1.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프로그램. 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 준비한 2019 로케이션 미디어 스토리 캠프 프로그램은 8월12일~8월14일 2박 3일 동안,다가오는 2050년을 영상으로 그려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2. IT과학‧기술융합 프로그램. 초연결시대에 걸맞은 기술을 알고, 익힐 수 있는 3D모델링, 어플리케이션 기획/제작, 코딩드론/드론축구 등 IT과학‧기술융합 프로그램도 알차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3. 야외 체험 및 봉사 프로그램. 청소년이 여름방학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봉사하러간DAY, 청소년 하계 캠프 등 재미있는 봉사‧캠프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서울시는 다양하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신나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스내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 유스내비 여름방학 청소년 체험프로그램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9-08-01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