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서울시, 대학생 재능 나눔 봉사 서울동행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서울시, 대학생 재능 나눔 봉사 서울동행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서울시 대표 대학생 자원봉사 활동 서울동행프로젝트 2018년 하반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대학(원)생의 2학기 일정에 맞춰 10월 7일까지 집중 모집을 하며, 봉사활동은 12월까지 진행됩니다.

서울동행프로젝트는 대학(원)생이 자신의 재능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동생들에게 나누는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사회적인 리더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18년 하반기부터는 봉사자들의 손쉬운 참여를 위하여 온라인 기본 교육(동행학개론)이 처음으로 실시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쉽게 기본 교육을 이수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학별 자치 활동, 소모임 등 다양한 교육 및 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수 봉사자에게는 해외 봉사 활동, 기획 해외연수 참가, 기업탐방, 문화 공연 관람, 서울시장 표창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집니다.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재미있는 경험과 활동을 통해 본인의 삶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2018년 하반기 서울동행프로젝트 봉사 활동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서울동행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동행프로젝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서 정보

서울시, 대학생 재능 나눔 봉사 서울동행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8-09-12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