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서울시, 선선해진 가을 52개 스포츠 프로그램 풍성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정보

[카드뉴스] 서울시, 선선해진 가을 52개 스포츠 프로그램 풍성 - 문서정보
담당자 임수미 등록일
담당부서 정보공개정책과 전화번호 2133-5673
라이선스 CC BY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후 사용가능

문서 설명

서울시, 선선해진 가을 52개 스포츠 프로그램 풍성

선선한 바람이 불어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 서울시가 시민들을 위해 풍성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다양한 종목을 배울 수 있는 강습 프로그램이 30개,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대회가 15개, 스포츠 축제가 7개 입니다.

유명 스포츠 스타와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의 재능기부 스포츠 재능나눔 교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송종국FC 유소년 축구교실, 어린이 홈런왕 야구교실, 어린이 골프 인성교실 등 어린이 전용 강습도 다양합니다.

가족이 함께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파크골프교실, 가족 생존수영 강습회가 있습니다.

가족 주말 나들이 계획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서울명산트레킹이나 가족스포츠캠프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도심 가까운 자연 속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울명산트레킹은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건강과 지식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또한 대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가족 스포츠 캠핑, 가족명랑운동회, 요리경연대회, 작은 음악회 등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마음껏 달릴 수 있는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달리기 좋은 가을에는 마라톤 대회가 줄줄이 열립니다.

올가을 서울에서 서울 트라이애슬론 아시안컵 대회도 열리니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종목이라면 관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1988년 서울올림픽 개최 30주년 기념 특별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때의 추억을 회상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는 시민분들도 꼭 한 번 프로그램을 보시고 참여하셔서 운동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서울특별시체육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