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시원한 아이스링크장으로 피서가자! 서울시, 가족 스케이팅교실 참가자 모집

시원한 아이스링크장으로 피서가자! 서울시, 가족 스케이팅교실 참가자 모집

서울시는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스케이팅 교실을 운영합니다.

스케이팅 교실은 목동아이스링크장`에서 7.15~7.29 까지 매주 주말 총 5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가족 스케이팅 교실은 무더위에 지친 여름, 동계 스포츠 종목인 스케이팅을 시원한 실내 아이스링크장에서

가족이 함께 하얀 얼음 위를 달리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여가스포츠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2017년 만족도 조사결과, 99.4%의 응답자에게 건전한 여가활동과 가족화합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스케이팅 교실 참가신청은 6.25~6.29까지 5일간 서울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실수 있습니다.

스케이팅 교실은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참가자 등록, 실기강습, 자유 스케이팅으로 진행됩니다.

스케이팅 교실을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가족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서울시체육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서 정보

[카드뉴스] 시원한 아이스링크장으로 피서가자! 서울시, 가족 스케이팅교실 참가자 모집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8-06-26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