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봄나들이철, 148개 다양한 공원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문서 공유 및 인쇄

문서 정보

[카드뉴스] 봄나들이철, 148개 다양한 공원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 문서정보
담당자 송정아 등록일
담당부서 정보공개정책과 전화번호 2133-5672
라이선스 CC BY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후 사용가능

문서 설명

봄나들이철, 148개 다양한 공원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서울시는 시민의 봄철 나들이를 위해 자연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가·문화 활동을 길동생태공원 등 22개 공원에서 운영합니다.

어린이대공원, 문화비축기지, 시민의숲 등. 4월이 되면 공원은 형형색색의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나 봄나들이 장소로 제격입니다. 공원마다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며 주말마다 숲속에서 즐기는 야외 음악회가 열립니다.

남산, 보라매, 월드컵공원. 도심 속 양봉체험. 꽃이 피어나 만발하는 봄은 곤충의 활동이 왕성한 시기로 꿀벌의 생태와 양봉을 체험하기에 적합합니다.

길동, 보라매, 서울숲, 용산. 도시농부가 되어볼까요? 도심의 공원은 농사를 체험할 수 있는 논과 밭 입니다.

푸른수목원, 서울숲, 경의선숲길. 가드닝을 배워보는건 어떨까요? 베란다 화초부터 도시정원까지 정원사교육을 받고 싶다면 공원만한 곳은 없습니다.

남산, 보라매, 월드컵 등. 공원은 맑은 공기를 마시며 운동할 수 있는 자연 속 헬스장입니다.

경춘선, 길동, 보라매, 서울숲 등. 공원은 흙 밟으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자연놀이터 입니다.

경춘선, 낙산, 남산, 북서울. 공원의 지명이나 시설물을 통해 역사를 알아가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월드컵공원. 매달 새로운 주제의 체험을 만나는 노을여가센터에서는 5가지 체험방이 운영됩니다.

남산, 문화비축기지, 서서울호수, 월드컵 등. 공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프로그램별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서울의 산과공원,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과 함께 꽃구경하기 좋은 시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일정을 미리 계획해 보세요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