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81만 중소기업 지원정보,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하세요

81만 중소기업 지원정보,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하세요

서울시는 81만 중소기업을 위해 대한상공회의소 등 80여 개 기관의 중소기업 지원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제공 창구 서울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16일(월)부터 운영합니다.

서울기업지원센터는 1월에 문을 열고, 현장방문과 내방상담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이번 전용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업 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 제공을 강화‧일원화하고,

판로개척, 관세문제 등 기업 애로에 대한 해결책을 좀 더 빠르고 신속하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특히, 여타 기업정보포털과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서울 소재 기업인들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 화면 구현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내 서울시 우수 중소기업의 브랜드 및 상품 홍보 마케팅 지원을 위한

기업교류광장을 통해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서울형 강소기업 등 공인된 기업과 제품의 홍보를 지원합니다.

서울시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창구를 온라인까지 확대하여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기업 지원정책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서울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서 정보

[카드뉴스] 81만 중소기업 지원정보,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하세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7-11-03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