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카드뉴스] 올 가을, 한복 입고 공연나들이 어때요?

올 가을, 한복 입고 공연나들이 어때요? 한복 착용 시민, 문화공연 관람 최대 3만원 할인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한복을 입고 공연장을 찾아 특별한 나들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복을 입은 관람객에게 다양한 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가을에도 계속됩니다.

서울시는 일상 속에서 한복입기 문화를 장려하고자, 한복을 입고 시에서 운영하는 문화공연 시설에 방문하면,

입장료를 최대 3만원 할인해주고, 3만원 이하 공연은 천원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세종문화회관, 남산 국악당, 서울돈화문 국악당 등에서 열리는 21개의 명품 문화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겨보세요.

한복착용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문화시설 홈페이지에서 해당 공연 예매시

한복착용 관람료 할인 메뉴를 선택하면, 할인가격으로 사전예매 할 수 있습니다.

예매한 공연의 관람 당일, 한복을 착용하고 공연장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입장하면 됩니다.

사전예매를 하지 않은 경우에도 한복착용 후 현장을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한복착용 관람료 할인 공연 목록과 세부내용 자세히 보기

문서 정보

[카드뉴스] 올 가을, 한복 입고 공연나들이 어때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정책과 등록일 2017-11-03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